Blog
URL 복사가 되었습니다.

닫기

블로그

💌 서까래가 있는 2층 집에 자리한 돌체 테이블

안녕하세요 브릭나인 포토그래퍼 성아입니다.


지난 4월, 브릭나인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집들이 체험단 모집이 있었어요.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 중, 체험단 1기에 @shumin_log 님과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첫 체험단 제품인 [ 돌체 월넛 포세린식탁 + 원목의자 03 + 도웰 월넛 원목벤치 ]와 함께하는

수민님의 보금자리에서 직접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집을 사랑하는 수민님의 공간과 취향에 관한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수민님의 집은 강릉의 조그맣고 평화로운 마을에 자리하고 있어요.

마당에는 늠름한 강아지 마루와 고구마가 심어진 텃밭이 있는 낭만적인 이층집에서 안온한 하루하루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Q.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취향을 가득 담은 공간에서 일상을 사진으로 담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원래는 도시에서 생활하다가 남편을 따라 이사를 오게 되고, 집을 꾸미는 재미를 알게 되면서

여가 시간에는 사진 찍기를 즐겨 하고 오후에는 주로 텃밭을 가꾸고 강아지와 산책을 하며 전원주택의 삶을 살고 있는 집순이에요.

Q. 일반적인 아파트가 아닌 독창적인 주거환경을 가지고 계신데요. 집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주시겠어요?

20년 된 구옥인 저희 집은 마당과 텃밭이 있고, 고즈넉한 서까래가 있는 조용한 시골 마을의 이층집이에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남편이 시공이나 자재 선택을 도맡아서 진행했고 저는 가구나 소품을 골라 배치했어요.

저희 집은 바닥이나, 소품 등 전반적으로 톤이 다운되어 있는 느낌이라서 따스한 느낌의 오크보다는

분위기를 모던하게 잡아주는 월넛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돌체 월넛 포세린식탁이 당첨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Q. 브릭나인을 어떻게 알게 되시고, 본 체험단 이벤트에 신청해 주시게 되었나요?

특별한 디자인의 식탁을 찾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릭나인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깔끔하고 간결한 브랜드의 이미지와 식탁의 딱 떨어지는 라인, 디테일 포인트가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마침 체험단을 모집 중이었어서 바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브릭나인 테이블이 자리하기 전, 소파가 있는 거실공간 (출처: @shumin_log)

Q. 체험단 활동 전, 이 공간은 어떻게 활용되고 있었나요?

소파와 거실 테이블이 있는 평범하고 일반적인 구조의 거실이었어요.

현재, 브릭나인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는 거실공간 (출처: @shumin_log)

Q. 공간이 완성되고 어떤 점이 달라지셨는지,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 본 후 수민님께서 생각하시는 브릭나인에 대한 인상은 어떠신가요?

하루 중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에요.

차도 마시고, 음악도 듣고, 사진도 편집하고 가끔 창밖을 보면서 사색에 잠기기도 하고요.

식탁 덕분에 거실이 다이닝 공간으로 바뀌면서 공간 활용도나 만족감이 굉장히 높아졌고 단순히 체험단에 선정되어서가 아니라

체험을 하면 할수록 브랜드의 정성이나 제품의 높은 퀄리티가 느껴져서 이제는 브릭나인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애정 하게 된 것 같아요.

Q. 돌체 월넛 포세린식탁 세트를 체험하게 되셨는데요. 이에 대한 수민님의 연출 TIP을 설명해 주세요.

각도를 자주 변경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식탁과 의자의 다리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이기 때문에 그 부분이 중점적으로 돋보일 수 있도록 배치해요.

디자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크게 느껴져서 다른 연출이 굳이 필요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실제로 의자를 받아 보고 놀랐던 점이 착석감도 편하고 쿠션감도 뛰어났지만 의자의 셰이프가 너무 이쁘고 매력 있었습니다.

다른 브랜드에선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디자인인 것 같아요.

그래서 굳이 다른 연출이 필요하지 않았고, 식탁과 의자만으로도 분위기 있는 공간이 완성되었던 것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돋보일 수 있는 식탁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전에 사람들이 집에 놀러 오면 식탁을 보기보단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많이 이야기했었는데,

최근에 집에 놀러 오신 분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이 식탁의 디자인이 무슨 작품 같다고, 너무 멋지다고 하시더라고요.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좋은 식탁인 것 같아요.

우리 집을 돋보이게 해줄 분위기 있는 식탁을 찾고 계시다면 진심을 담아 추천드립니다.

🤍 조수민 고객님 체험 제품

  • 돌체 월넛 테이블 (1800/Cream)

  • 원목의자03 (Oatmeal)

  • 도웰 월넛 벤치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남편이 시공한 집과

그 안에서 취향을 찾고, 나만의 취향으로 집을 채워가고 있는 수민님의 애정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집안 곳곳에 애정 어린 손길이 닿아있는 공간, 그 안에 살고 있는 수민님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취향을 찾고, 그 취향으로 공간을 꾸미는 일이 얼마나 즐겁고 가치 있는 일인지 깊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브릭나인을 진심으로 신뢰하고 아껴주시고,

기꺼운 마음으로 인터뷰에 응해주신 수민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수민님의 행복한 일상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행될 브릭나인 체험단 소식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브릭나인 포토그래퍼 성아였습니다 :)

  • Editor

    Photographer Sung-a

  • Date

    19 May 2023

  • sns sns sn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